
고객윤리
- 고객의 권익을 최우선한다.
- 끝까지 책임지는 서비스문화를 창조한다.
- 시장 경제원리에 입각한 공정하고 합리적인 대가를 바란다.
- 사업장의 선물 및 접대를 삼가한다.
- 직권을 이용해 부당한 이익을 도모하지 않는다.
조직윤리
- 인간미 넘치는 직장을 만든다.
- 공정한 경쟁의 풍토를 조성한다.
- 자기개발을 위해 부단히 노력한다.
- 직권을 이용해 업무 이외의 요구를 하지 않는다.
- 회사의 보안을 지켜나간다.
- 회사의 공신력 및 이미지를 실추시키지 않는다.
- 삼일인의 자긍심을 가진다.
- 무사고, 무재해 직장 조성에 일익을 담당한다.
사회적책임
- 도덕적 원리를 준수한다.
- 환경친화 기업을 지향한다.
- 보건, 안전에 만전을 기한다.
- 주주의 이익을 최대한 보장한다.
- 사회공헌 활동을 활성화한다.
- 협력업체와의 동반자적 관계를 유지한다.
- 지역사회의 발전을 함께 생각한다.